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Blog Article



최근에는 금시세가 급격하게 오르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큰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지만 금시세가 떨어지거나 같다고 하더라도 산 금액보다는 손해를 보고 판매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보통은 선불폰에서는 소액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신용카드와 유사하게 과소비의 위험이 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거의 유사하다. 이번 달에 쓰고 다음 달에 갚는 방식. 처음 소액결제를 할 때 이걸 생각 못하고 펑펑 쓰다가 다음 달 요금 폭탄을 맞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서 주의할 점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게임어플부터 문화상품권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구매후에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단점은 다음달 통신비가 많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당장 현금이 급해서 사용한 소액결제가 다음달 청구서에 합산됩니다.

각 정책은 대행사에서 나오는 정책이기 때문에 대행사를 바꾸거나 다른 현금화가 가능한 상품들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먼저 정책에 잡힌경우 수수료를 터무니없이 높게 책정해주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휴대폰을 이용하는 방법을 쓴다면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에 따라서 이용을 하면 되는데요.

또한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 타인명의로 도용을 하는 경우에도 당연히 이는 불법이므로 본인명의로 소액결제를 하고서 이를 현금화하시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익월에 청구되는 장점이 소액결제 현금화 있지만 미납할 경우 신용등급 및 발신 제한의 불이익 발생 

예를들어 본인의 명의가 아닌 가족이나 친구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시도하는 경우 사기 또는 절도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Report this page